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균은 어디에나 존재하며 우리 몸을 감염시켜 질병을 일으키는 존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연구결과를 통해 우리 몸에 상주하고 있는 정상세균총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인간과 세균의 관계는 적대관계가 아니라 공생하는 관계도 있다는 것이었지요. 실제로 우리 몸에서는 피부, 소화기관 등 각종 부위에서 세균이 발견됩니다. 여성 건강의 중추라고 할 수 있는 질건강도 바로 유산균에 의해 유지 관리가 되지요.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여성건강 여에스더몰 행사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여성건강 여에스더몰 행사

 

우리 몸에 건강한 유익균이 부족하다면 어떠한 상황이 벌어질까요? 장내 유익균이 부족하다면 만성적인 소화기관 질환이나 배변 장애 등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질 내 건강한 유산균이 부족해지면 자주 질염이나 방광염, 요도염 등이 찾아오게 되고 이는 여성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는 주요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 제품을 복용하셨다가는 저 처럼 장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좀 더 구체적이고 정확한 안전 건강정보를 하단에서 함께 확인해보세요.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필요성과 특징 더 알아보기

1. 왜 중요할까?

건강한 질 환경을 위해서는 좋은 균주가 잘 정착해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일까요? 유익균이 잘 분포한다는 것은 반대로 말하면 나쁜 균들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막는다는 의미와 동일합니다. 유해균이 증식하게 되면 각종 곰팡이와 세균성 감염질환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하는데, 개인의 면역력이 낮아지거나 월경, 임신 등의 컨디션 변화로 인해 이러한 불균형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또한 꽉끼는 하의 등의 잘못된 생활습관도 한몫하지요.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듀오락 전문가몰 행사비교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듀오락 전문가몰 행사비교

 

2. 장과 질의 건강을 동시에 케어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와 같이 복용하는 제품이 유용한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신체 구조 상 항문과 생식기관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내에 서식하는 균이 아주 자연스럽게 질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불결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아무리 청결을 잘 관리하시더라도 땀이나 분비물 등에 의해서 이러한 현상은 흔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성의 경우 장내 유해균은 질내 유해균으로 이어지고, 반대로 장내 유익균 또한 질내 유익균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지요.

 

3. 리스펙타 유산균의 또 다른 특징

본문에서 소개하고 있는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는 특정 제품을 말씀드리는 것이 아닌 기능성 유산균의 한 종류를 말씀드리는 것 입니다. 그런데 이 유산균 종류가 중요한 이유가 또 있습니다. 여러분은 4세대 유산균 제품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도 하는데, 살아있는 유익균과 그의 먹이, 그리고 실제로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산균에 의해 생성된 물질까지 모두 함유하고 있는 것이 바로 리스펙타 유산균 입니다. 특히 락토페린의 함량이 높아 건강한 질 환경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락티브 캡슐 부작용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락티브 캡슐 부작용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사용 시 주의할 점

본인의 장 건강 상태를 확인

본 제품을 비롯하여 모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복용하실 때에는 아래의 사항에 유의하세요. 오히려 여러분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한동안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생한 경험이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각종 유산균 제품을 먹었는데 이 때문에 오히려 증상이 악화되었습니다. 되려 장을 자극하는 원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처럼 민감한 장을 갖고 계신 분들은 먼저 내과에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신 후에 기능성 유산균 제품을 복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선택 시 유의할 점

그리고 대부분의 유산균 제품을 고르실 때는 아래의 체크사항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높은 생균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서 주목할 것은 보장균수입니다. 유통기한 동안 몇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보장한다는 내용입니다. 초기 유산균 함량이 높더라도 보장균수가 없다면 금방 사멸하여 효과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형이 중요합니다. 분말로 되어 있는 제품은 가급적 공복에 먹어야 유산균의 피해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캡슐 제품의 경우 위산이나 소화액에 대한 내성이 조금 더 있는 편이므로, 제품 내 동봉된 복용법을 필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제가 직접 알아본 아래의 구매처(최저가 구매 할인정보 더 알아보기 (바로가기))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질건강 유산균 리스펙타 내가 잘못먹고 장트러블 생긴 이유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